환불/교환정책


환불 정책은 판매 약관의 일부를 형성하며 이와 함께 읽어야 합니다. 

당사는 환불 정책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환불 정책은 2014년 8월 13일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주문 품목을 수령하고 사용하기 전에 항상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류 또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를 즉시 당사에 보고해야 하며 당사는 이에 따라 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반품하기 전에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반품승인번호를 요청해야 합니다. 반품승인번호 없이 반품을 처리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법적 권리 


당사의 환불 정책은 이용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다른 법적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국 정부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www.direct.gov.uk. 또는 정부 지원 소비자 상담 서비스인 컨슈머 다이렉트에 문의하십시오: 08454 04 05 06. 


주문 취소 


이용자는 14일 이내에 조건 없이 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또는 이용자가 명시한 배송사 이외의 제3자가 물품을 물리적으로 수령한 후 14일 후에 취소 기간은 만료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이용자는 명확한 진술(예를 들면, 본인 계정에서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거나 우편으로 편지를 발송)을 통해 본 계약 취소 결정을 당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아래에 예시된취소 양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반송하려는 물품은 개봉되지 않고 최초의 포장 상태 그대로여야 합니다. 또한, 상품은 원래의 상태여야 하고 봉인씰도 훼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취소의 효력 


이용자가 본 계약을 취소하면, 당사는 배송료(당사가 제공하는 가장 저렴한 유형의 표준 배송 이외의 방식을 선택할 때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제외)를 포함하여 이용자가 지급한 모든 금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이용자의 부주의로 상품 가치의 손실이 발생할 경우, 이를 환급금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환급은 지체 없이 다음 기간 내에 이뤄집니다: 

(a) 이용자가 반송한 상품 수령 후 14 이내; 또는 
(b) (먼저 도래하는 경우) 이용자가 상품을 반송했다는 증거를 제공한 후 14일 이내; 또는 
(c) 상품이 제공되지 않은 경우, 당사가 이용자의 계약 취소 결정을 통보받은 후 14일 이내.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달리 동의하지 않은 한, 환급은 이용자가 최초 거래에서 사용한 결제 방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환급의 결과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상품 반송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취소 양식 예시 


수신자: The Hut.com Limited, Meridian House, Gadbrook Park, Rudheath, Cheshire, CW9 7RA. 

본인은 다음 상품의 판매 계약 취소를 통보합니다: 

주문날짜: 
주문번호: 
고객 성명: 
고객 주소: 
고객 서명(서한의 경우에만): 
날짜: 


다른 제품을 받았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당사는 포장과 관련하여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지만, 때에 따라 실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잘못 받으신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당사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고객의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당사는 제품 반송 시 각각의 경우를 개별적으로 검토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최선의 조치를 선택하기 위해 사진과 같은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최선의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당사는 운송 중에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된 제품을 받으신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용자는 배달 수령을 거부하는 대신 제품을 받은 후 당사에 즉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수령 거부는 실제로 반품의 지연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메시지 센터를 이용하여 본인의 계정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손상을 보여주는 사진을 메시지에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세부사항을 검토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제공할 것입니다. 


제품의 결함은 어떻게 보고합니까? 


제품의 결함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당사 제품의 품질과 관련된 모든 불만사항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보고된 결함을 자세히 조사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온라인 메시지 센터를 이용하여 본인의 계정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결함의 세부사항을 알려주시고 가능하면 사진도 메시지에 첨부하십시오. 

GHD 제품의 결함을 보고하는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GHD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www.ghdhair.com/customer-care/returns.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반품 준비를 위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반송하려는 물품 및 반송 사유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세부정보를 파악한 후 고유 반품승인번호 및 반품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물품을 안전하게 포장하고 당사의 반품 신청서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물품 반송 시 우편요금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드물지만 운송 시 물품이 분실될 경우, 우편요금 영수증이 없으면 환불 또는 교환을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교환 대상 제품이 없을 경우, 물품 구매 시 사용했던 계정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물품을 수령한 후 반품하는 경우, 해당 물품의 배송은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물품 가격을 보상해주는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우편요금도 환불 가능합니까?

당사의 잘못으로 반품할 경우, 반품 우편요금도 환불해 드립니다. 예를 들면: 

- 물품을 잘못 발송한 경우 
- 물품이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 원치 않는 대체품을 반송하는 경우 

고객이 원치 않거나 필요하지 않아 반품할 때는 우편요금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해당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이러한 경우에도 물품 가격을 보상해주는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 보고된 손상 또는 결함으로 인한 반품 우편요금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재발송 비용은 물품에 따라 결정되며 테스트 과정이 완료된 후 고객에게 알려드립니다. 


불만사항


당사의 목표는 고객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환불 또는 교환에 대한 당사의 처리 방식에 만족스럽지 않은 점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담당자(feedback@thehutgroup.com)에게 문의하거나, 우편으로 고객서비스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ustomer Service Department, Lookfantastic, Meridian House, Gadbrook Way, Gadbrook Park, Rudheath, Northwich, Cheshire, UK, CW9 7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