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이나 교환을 희망하시는 고객분께서는 룩판타스틱 코리아의 우측 상단에 보이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후 고객센터의 메세지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센터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친절한 상담자분께서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한국어 가능하신 분께서 계시니 한글로 메시지 남겨주셔도 됩니다.

메시지


저희에게 문의를 남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통해 메시지를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메시지 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모든 문의사항을 한 눈에 확인하고 가장 효율적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며, 모든 문의사항에 대해 1일 이내 회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문, 계정 및 배송들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확인할 수 없는 문의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고객 서비스팀에 직접 문의를 남겨주세요.



우편


Look Fantastic Customer Service Department
Meridian House,
Gadbrook Park,
Gadbrook Way,
Rudheath,
Northwich,
Cheshire,
CW9 7RA

우편으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상기 본사 고객센터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상기 주소는 구매 물품의 반송주소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구매하신 물품의 반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서비스팀으로 먼저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불만 접수


룩판타스틱은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항상 소중히 생각합니다.
룩판타스틱의 제품, 서비스 및 전반적인 경험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로그인 후마이페이지내 고객센터를 통해 메시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메시지 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모든 문의사항을 한 눈에 확인하고 가장 효율적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문의사항에 대해 1일 이내 회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십


룩판타스틱과 함께 성장을 원하시는 업체는 하기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lookfantastic_kr@naver.com


룩판타스틱 채용담당


룩판타스틱과 함께 성장하고 싶으시다면 lookfantastic_kr@naver.com 영문 이력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OST POPULAR FAQS


  1. 제 주문이 언제쯤 배송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2. 이미 주문한 물건을 변경할 수 있나요?
  3. 주문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4. 주문한 물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주문한 상품이 배송될 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6. 주문이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7.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어버렸는데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8. 물품을 어떻게 반품할 수 있나요?
  9. 주문 상품 중 물건이 누락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관세에 걸릴 가능성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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