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현재 룩판타스틱에서는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들의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제품의 포장에 조금 지연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현재 제품 주문시 저희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시작되는데 48시간의 지연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룩판타스틱에서는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한국행 항공편의 급격한 축소로 인해 제품 배송에 대한 지연이 있음에 양해의 말씀과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세계 보건기구에 (WHO)에 따르면 물건에 위한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가 전염될 확률은 낮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룩판타스틱에서는 지속적으로 상황을 모니터링 하고있으며 저희 임직원 분들과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룩판타스틱에서는 손소독에 관한 트레이닝을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작업실에는 충분한 손세정제를 배치하여 직원들의 주기적 손소독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룩판타스틱은 영국 정부의 지침을 따르고 있으며, 독감이나 유사한 증상을 보이는 직원들은 7일동안 자가격리를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장 내 임직원들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룩판타스틱에서는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하여 임직원 분들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최우선으로 중시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제품의 포장에 조금 지연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저희 룩판타스틱에서는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한국행 항공편의 급격한 축소로 인해 제품 배송에 대한 지연이 있음에 양해의 말씀과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계정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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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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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배송주소는 결제 시 입력하시게 됩니다. 저장된 주소가 있다면 자동으로 입력되지만, 결제창에서 '새 주소 추가'를 입력하시면 새로운 주소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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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 상품이 따로 발송되기도 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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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시고 상세내역을 확인하세요. 트래킹 배송으로 주문하셨다면 계정에서 트래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 후 보내드리는 이메일로도 도착 날짜를 예상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자 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으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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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께서 주문상품을 더욱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환불/교환정책 을 확인하시고 해당상품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잘못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상품이름
3. 문제점에 대한 상세정보
4. (가능하신 경우) 해당사진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고객님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온 상품
3. 주문한 상품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파손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해당상품을 버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부탁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 상품을 따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품은 배송 중일 확률이 높습니다.
고객님께 보내드린 발송확인 이메일은 발송된 아이템 리스트를 담고있습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확인 이메일에 없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및 할인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 비자 카드
• 비자 체크카드
• 마스터 카드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 KCP
결제 시 선호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신용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결제수단의 유효여부를 카드발행사와 함께 자체점검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룩판타스틱 코리아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밖으로 배송되는 해외주문은 부가세 (VAT)가 매겨질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배송되는 상품은 부가세 (VAT)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다른 국가로 배송하실 경우 해당지역 국세청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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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하신 후 발송 전까지 페이팔에서는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게 됩니다. 결제대기 상태인 주문은 결제승인이 난 주문이며 곧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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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현재 룩판타스틱에서는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들의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제품의 포장에 조금 지연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현재 제품 주문시 저희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시작되는데 48시간의 지연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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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룩판타스틱은 영국 정부의 지침을 따르고 있으며, 독감이나 유사한 증상을 보이는 직원들은 7일동안 자가격리를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장 내 임직원들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룩판타스틱에서는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하여 임직원 분들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최우선으로 중시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제품의 포장에 조금 지연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저희 룩판타스틱에서는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한국행 항공편의 급격한 축소로 인해 제품 배송에 대한 지연이 있음에 양해의 말씀과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주문상품 발송 후 바로 고객님께 발송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발송확인 이메일에서 도착예상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 배송의 경우 발송확인 이메일에 있는 트래킹 링크를 사용하시거나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이 경비실이나 이웃 혹은 다른 안전한 곳에 보관되어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을 분실등록하시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송옵션은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 따라 관세를 내야하실 수도 있습니다. 비록 아직 관세를 물게되신 사례는 없었으나 한국으로 배송되는 상품은 미화 $150 이상 주문 시 관세가 붙게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른 국가로 배송하실 경우 해당지역 관세청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함에 들어갈 수 없는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업체가 배송상품을 대신 보관하고 있는 사람이나 장소를 담은 정보를 남겨드릴 것입니다.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 상품을 따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품은 배송 중일 확률이 높습니다.
고객님께 보내드린 발송확인 이메일은 발송된 아이템 리스트를 담고있습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확인 이메일에 없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환불
저희 회사에서 반송된 상품을 받은 후 반송이유 분석과 향후계획 수립에 대한 리뷰절차에 들어가게 됩니다. 리뷰절차가 마무리된 후 피드백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업무일 5일 이내에 이체되며 진행상황을 담은 이메일을 받게되실 것입니다. 이메일을 받으신 후 업무일 10일이 지나도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
이용약관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페이지로 이동하시는 데 오류가 발생하거나 사이트 이용에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서비스팀 에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책 업데이트
지난 몇 년간 THG가 빠르게 성장하고 발전한 속도와 지금까지의 성과를 고려할 때, 현재의 그룹 법인 구조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비즈니스 부서 및 브랜드와 일부 일치하지 않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룹의 법적 구조를 개편하여 그룹 내 기업들이 사업부와 브랜드에 부합하고 THG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개편을 위해 당사는 데이터(여기에는 당사의 고객 중 한 명인 귀하의 데이터 또한 포함됩니다)를 합법적으로 새로운 법인으로 이전해야 했습니다. 이는 비록 귀하에게 어떠한 실질적인 영향도 미치지 않으나, 이러한 변화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개편 이전: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데이터 컨트롤러는 The Hut.com Limited이었을 것입니다. 일부의 경우, 컨트롤러는 THG 내 특정 독립체였을 수 있습니다.
개편 이후:
새로운 컨트롤러는 새롭게 설립된 법인입니다:
• THG Beauty Limited
이는 내부 개편을 따른 것이며 귀하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다만 당사에서 투명하게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일부 사업부는 이제 THG 그룹 내 새로운 법인에 통합되었으며, 해당 데이터베이스는 이러한 법인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이는 귀하의 데이터를 취급하거나 데이터 보호 요청에 응답할 법적 책임이 이메일에 명시되어 있는 새로운 법인에게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만, 이러한 새 법인은 THG 그룹 산하에 있는 법인이며, 모두 동일하고 일관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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