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FAQ 주요 카테고리

    계정관련

    룩판타스틱 코리아에서 주문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유효한 이메일주소를 가지고 계시다면, 로그인 페이지에서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가입 후 마음껏 룩판타스틱 코리아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계정 환경설정’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쉽게 결제정보나 비밀번호, 주소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에서 안심하고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을 확인해주세요.

    로그인  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셨나요?' 옵션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패스워드 리셋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 이메일수신여부’ 옵션을 통해 이메일 수신여부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관련

    시스템 간 딜레이로 인해 간혹 재고가 없는 상품을 주문하시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연락드려 알려드리게 됩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재고소진 시 바로 알려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 쇼핑을 시작하세요. 원하시는 상품을 발견하시면 '장바구니에 담기'버튼을 클릭하세요.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쇼핑을 계속 하실 수도 있고,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고르셨으면  '장바구니 보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결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다 편하고 빠른 쇼핑을 위해 결제 시 고객님의 계정에 저장된 주소와 결제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저장된 정보가 없다면 새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 전 입력하신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체크해주세요. 발송 후 바로 고객님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담으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플러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수량을 늘리시거나 – (마이너스) 버튼을 클릭하여 줄이실 수 있습니다. 고르신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고 싶으시면 X (엑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배송주소는 결제 시 입력하시게 됩니다. 저장된 주소가 있다면 자동으로 입력되지만, 결제창에서 '새 주소 추가'를 입력하시면 새로운 주소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됨과 동시에 고객님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로그인  후 발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 상품이 따로 발송되기도 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마이페이지'에서 각각의 주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시면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정보는 이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에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시고 상세내역을 확인하세요. 트래킹 배송으로 주문하셨다면 계정에서 트래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 후 보내드리는 이메일로도 도착 날짜를 예상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시고자 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으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께서 주문상품을 더욱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환불/교환정책 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주문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신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새로운 주문은 취소확인메일 수신 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께서 주문상품을 더욱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환불/교환정책 을 확인하시고 해당상품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잘못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상품이름

    3. 문제점에 대한 상세정보

    4. (가능하신 경우) 해당사진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고객님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온 상품

    3. 주문한 상품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파손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해당상품을 버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부탁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주문 상품을 따로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품은 배송 중일 확률이 높습니다. 

    고객님께 보내드린 발송확인 이메일은 발송된 아이템 리스트를 담고있습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확인 이메일에 없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및 할인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 비자 카드

    • 비자 체크카드 

    • 마스터 카드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 KCP

    결제 시 선호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신용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결제수단의 유효여부를 카드발행사와 함께 자체점검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룩판타스틱 코리아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밖으로 배송되는 해외주문은 부가세 (VAT)가 매겨질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배송되는 상품은 부가세 (VAT)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다른 국가로 배송하실 경우 해당지역 국세청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결제 오류' 상태로 뜨면 입력하신 결제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해결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 상세정보를 입력하시기 전 유효기간과 결제확인서(영수증) 발송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 잔액을 확인해주시 바랍니다.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서비스팀 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하신 후 발송 전까지 페이팔에서는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게 됩니다. 결제대기 상태인 주문은 결제승인이 난 주문이며 곧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고자 하시면 결제 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카드 상세정보가 저장됩니다. 이후 주문하실 때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모든 카드 정보는 로그인'마이페이지 – 결제카드 관리' 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모든 상품을 담으신 후 ‘장바구니’를 클릭하세요. 장바구니 상품리스트 아래 ‘할인코드가 있나요? 여기에 입력하세요’ 박스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고 ‘추가’버튼을 누르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혹시 하나 이상의 코드를 적용하고자 하시는 것은 아닌지 또는 코드를 적용하고자 하는 상품이 제외상품 리스트 에 포함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경우가 아닌데도 코드를 사용하는데 계속 문제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으셨다니 미리 사과드립니다.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혹시 하나 이상의 코드를 적용하고자 하시는 것은 아닌지 또는 코드를 적용하고자 하는 상품이 제외상품 리스트 에 포함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경우가 아닌데도 코드를 사용하는데 계속 문제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팀 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친구추천에 성공하시면 친구분과 고객님께 5천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당신의 친구 추천-상세보기’에서 자세한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주문상품 발송 후 바로 고객님께 발송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발송확인 이메일에서 도착예상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 배송의 경우 발송확인 이메일에 있는 트래킹 링크를 사용하시거나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이 경비실이나 이웃 혹은 다른 안전한 곳에 보관되어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을 분실등록하시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송옵션은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 따라 관세를 내야하실 수도 있습니다. 비록 아직 관세를 물게되신 사례는 없었으나 한국으로 배송되는 상품은 미화 $150 이상 주문 시 관세가 붙게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른 국가로 배송하실 경우 해당지역 관세청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함에 들어갈 수 없는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업체가 배송상품을 대신 보관하고 있는 사람이나 장소를 담은 정보를 남겨드릴 것입니다. 

    반품 및 환불

    교환/환불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경우 고객서비스팀 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팀이 고객님을 위한 최고의 옵션을 알려줄 것입니다. 교환/환불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룩판타스틱 코리아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경우 반송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변심으로 인한 반송은 수령 후 14일 이내에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반송안내를 받고싶으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반송된 상품을 받은 후 반송이유 분석과 향후계획 수립에 대한 리뷰절차에 들어가게 됩니다. 리뷰절차가 마무리된 후 피드백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업무일 5일 이내에 이체되며 진행상황을 담은 이메일을 받게되실 것입니다. 이메일을 받으신 후 업무일 10일이 지나도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메세지'를 클릭하시고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사이트에서 조금 더 편안히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기간 구매 제품의 반송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2018년 10월 30일~12월 24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중 변심으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품은 2019년 1월 31일까지 반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반송 하는 모든 제품은 상품 수령당시의 상태 그대로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 반송이 되어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송의 경우 우편료는 저희측에서 부담하지 않으므로 이 점 주의 바랍니다. 

    반송을 원하실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셔서 고객서비스팀에 절차 문의를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이용

    이용약관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페이지로 이동하시는 데 오류가 발생하거나 사이트 이용에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서비스팀 에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o matches were found. Please refine your search.

    문의하기

    불가능

    라이브 채팅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