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 자스민 민트 치약 (MARVIS JASMINE MINT TOOTHPASTE) (85ML)

KRW 12375.0

₩12,375

Payment will be taken every month. months.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라이브챗

라이브챗 연결시 소요되는 시간 평균 25초

라이브챗 연결시 소요되는 시간 평균 25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63 / 5 (8 리뷰)
  • 6 5 star reviews
  • 1 4 star reviews
  • 1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See all reviews
 

우수 상품평

상쾌합니다.

민트향이 많이 강하지 않아 이가 잘 닦일지 의문이였는데 생각보다 닦고 나면 입안이 상쾌하고 좋아요~ 사용할 땐 몰랐는데 이 제품 쓰다가 다른 제품 써보니 확실히 마비스 치약이 좋네요~ 가격이 착하면 자주 구매하고 싶네요~

자스민 향이 제일 좋아요!

화하지도 않으면서 텁텁하지 않게 입 안을 헹궈줍니다 모든 컬러를 다 써본건 아닌데 요 자스민향이 제일 좋아요!

goooood

말할필요없는 치약계샤넬

강추!

마비스 치약 처음 사용해봤는데 일단 향이 거부감없고 은은하게 입안에 남는게 너무 좋아요. 구취가 있던편이여서 치약이나 다른 구강제품에 많이 신경쓰는편인데, 마비스로 정착할것같아요 ^^ 다음 핫딜에 또 구매예정입니다!

두말할 것도 없는

마비스 치약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텁텁함이 없어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자스민향이 너무 강한거 빼고는 괜찮습니다.

원래 마비스 치약 이거저거 다 써봤습니다. 물론 베스트셀러 위주로. 나름 만족하며 썼었는데.. 이건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치약에서 자스민향이 강하게 납니다. 그래서 이닦을때 입안에 향이 계속 머물러요. 닦은 후에도. 향이 미친듯이 역하게 나는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향기나는 치약 입안으로 들어오니 기분이 상쾌하지 않달까요? 향 강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길.. 저도 이런 진한 향은 싫어해서.. 샀으니까 그냥 아침에만 양치 하거든요

입냄새 out^^

입냄새에 유난히 예민해서 다양한 치약들을 사용했는데 그중에 최고~~~~ 마스크 쓰는 요즘은 특히 필수품이네요~

향이 너무 좋고, 상쾌합니다.!!

마비스 치약 여러가지 향을 써봤는데, 자스민향이 제일 좋습니다. 개인마다 취향이 있겠지만 향이 너무 강하지않고 은은한 자스민향이 기분좋게합니다. 그리고 양치를하면 상쾌합니다. 아직 안써본 향을 더 사용하고 싶은데 자스민은 좀 쟁여두고 싶네요. 자스민 강추입니다.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